loading

야마시타 토모히사가 나오는 드라마 추천 :: 야마삐 일드추천


야마시타 토모히사가 나오는 드라마 추천

출처 : 더쿠(http://theqoo.net/702216562)

문제발생 시 삭제하겠습니다.


도쯔요 편보다 좀 더 정성? 있게 써봄ㅋㅋㅋ

한국에도 팬이 많은 쟈니즈 출신의 아이도루야



코드블루

시즌1 15.9% 시즌 2 16.5%


구명 구급 센터를 무대로 연구원 자격의 일환으로 온 젊은 플라이트 닥터 후보생 의사들과 닥터 헬기에 종사하는 사람들의 분투와 갈등을 그리고 있다


아라가키 유이, 토다 에리카, 야마시타 토모히사 등 걸출한 청춘 스타들의 출연으로 준수한 시청률을 기록, 작년 9년만에 시즌 3가 만들어짐. 내용은 시종일관 진지함. 일본 특유의 성장교훈물?이니 감안하고 볼 것. 시즌 1만 봐도 좋을듯.






드래곤 사쿠라 16.4%


폭주족 출신의 가난뱅이 변호사 사쿠라기 켄지가 꼴통인 류잔고 재건계획의 일환으로 특별 진학반을 편성하고 1년 안에 5명의 도쿄대 합격생을 배출하겠다는 에피소드를 담고있다.


아베히로시, 나가사와 마사미, 아라가키 유이, 야마시타 토모히사, 코이케 텟페이, 사에코 등 출연진만으로 벌써 재밌는데, 내용도 재미남. 처음보면 아라가키 유이 모습이 지금이랑 달라서, 놀랄 수 있음.






쿠로사기 15.7%


개인을 대상으로 하는 생활 속 사기부터, 중소 기업 및 대기업을 표적으로 삼는 대형 사기 사건까지, 여러 사기 사건의 개요를 상세하게 설명하며,초인적인 능력을 보여주는 다크 히어로 주인공, 쿠로사키가 사기범을 상대로 사기를 친다.


주제가도 부르고 호리키타 마키도 나오지만 아먀시타의 원탑드라마. 주제가도 부르고, 좀 오글거리고, 몬가 남자다운 면모를 자신이 좋아하게 된건지.. 이때부터 근육도 기르고(마른근육) 아무튼 다 한다. 엠스테에서 립싱크를 들킨 '다이테 세뇨리타'가 은근히 귀에 감긴다






버저비트 14.4%


소심하지만 올곧은 남주와 긍정적인 성격이지만 솔직해지지 못하는 여주가 우연한 기회에 만나게 되면서 두 사람을 중심으로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고민하며 성장하는 청춘 러브스토리이다.


원덬은 농구를 별로 안좋아해서, 농구드라마인가 하고 걱정했지만.. 전형적인 럽럽스토리 드라마였다. 그냥 맘편하게 보면 된다. 기타카와 케이코의 인기상승에 교두보 같은 드라마. 주제가 B'z의 '이치부토 젠부'는 그 해 다운로드 차트를 휩쓸었다.






노부타를 프로듀스 16.9%


클래스의 인기인 키리타니 슈지가, 갑자기 전학 온 전형적인 괴롭힘을 당하는 노부타 인기인으로 프로듀스해 나가는 이야기. 


그냥 재밌다. 일드 특유의 오글러우스도 잘 담겨있다. 일드(쟈니즈) 좀 판 사람들은 다 봤을터. 슈지토 아키라의 '세이슌 아미고'도 대박이었고, 이후 인기가 쭉쭉 올라가는 호리키타 마키가 브레이크업한 드라마이기도 하다.






SUMMER NUDE 12.7%


잊을 수 없는 과거의 연인을 가슴에 품은 젊은이들의 여름 사랑을 그리는 연애 드라마이다. 


남자는 야마시타 하나에, 여자들은 카리나, 나가사와 마사미, 토다 에리카.. 이것만 보면... 모두가 예상하는 여자가 다 남자 하나와 엮이는 그런 드라마다. 그것만은 아니니, 로코 좋아하면 한 번 보기를.. 캐스팅 대비 성적은 좋진 않다.






프로포즈 대작전 17.5%


남주가 소꿉친구인 여주의 결혼식에 참석하게 된다. 그제서야 깨닫지 못한, 여주에 대한 사랑의 감정을 깨닫고 후회하기 시작한다. 그 때 갑자기 교회의 요정이 나타나. 몇 번의 타임슬립을 시켜주는데


원덬픽드라마ㅠㅠ 볼 때마다 전여친 생각나게 하... 는... 어바웃 타임, 건축학 개론 같은 사랑, 회고 플롯을 좋아한다면 한번 보길 바란다. 어떤 사람에겐 으.. 그런거 싫어.. 라고 여겨질지도. 아무튼 보면서 남자를 보며 답답해서 디질 수 있으니, 혈압주의. 주제가인 쿠와타 케이스케의 '아시타 하레루카나'도 너무 좋으니 한 번 들어보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