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우붓 더카욘정글리조트 스냅사진 촬영 후기(무료 포토 바우처 , 신혼여행 스냅 , 인생샷 , 포토존 , 커플 의상, The Kayon Jungle Resort)
발리 신혼여행에서 우붓에 위치한 더카욘정글리조트 참 많이들 가시죠. 더카욘정글리조트에서 신혼여행 기념 스냅 촬영을 하였습니다.
더카욘정글리조트에서 요가, 마사지 등 체크인하면서 주시는 바우처들 중에 허니문 스냅 1장 무료 바우처를 쓰기로 했어요.
결혼을 준비하면서 다이어트도 어느 정도 된 상태고 스튜디오 촬영은 했지만 제주도 같은 야외 촬영은 하지 않아 언제 또 이런 스냅 촬영을 해보나 싶었습니다.
발리 우붓은 정글로 가득하니 사진도 잘 나올 거 같고 기념사진도 남길 수 있으니 하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스냅은 당일 예약은 안되고 최소 하루 전에는 예약을 해야 해요.
저희는 아침 시간으로 예약!!
그 시간에 맞춰 로비에서 작가님을 만나요.
리조트에서 포토 스팟인 곳들을 착착 가이드해 주시고 "여기서 서보세요" 하시고 직접 포즈도 가이드 해주세요.
20분 정도 여기저기 이동하며 사진 촬영을 해요.
더 카욘 정글 리조트는 포토 스팟이 참 많죠 울창한 정글을 배경으로 많은 사진을 찍었어요.
스냅 촬영이 끝나면 또 시간을 약속하고 로비에서 다시 만나요. 정리하시는 시간이 필요하신 듯해요.
노트북으로 결과물들을 보여주시고 선택하게 해주세요.
한 장 프리만 할려고 했지만.... 20분 돌아다니면서 찍은 게 아쉽기도 하고.... 해서 저흰 총 4장을 선택했어요.
가격은 선택하는 장수에 따라 다 달랐어요. 저흰 장당 1.5만원~2만원 정도로 기억해요.
카톡 아이디를 추가해서 카톡으로 사진을 보내주셨습니다.
결과물은 두둥!! 다시 봐도 이쁘네요. 만족 만족 !!
의상은 우붓에 어울리는 초록초록한 시밀러룩으로 골랐습니다.
발리 현지 작가님이 찍어주시니 한국이랑은 또 다른 느낌의 사진을 가질 수 있어 좋았습니다.
발리 신혼여행을 준비할 때 시밀러룩을 준비하기 잘 했다 생각했습니다.
이상 우붓 더카욘정글리조트 스냅촬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