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발리 우붓 더카욘정글리조트 스냅사진 촬영 후기(무료 포토 바우처 , 신혼여행 스냅 , 인생샷 , 포토존 , 커플 의상, The Kayon Jungle Resort)


발리 신혼여행에서 우붓에 위치한 더카욘정글리조트 참 많이들 가시죠. 더카욘정글리조트에서 신혼여행 기념 스냅 촬영을 하였습니다.
 
더카욘정글리조트에서 요가, 마사지 등 체크인하면서 주시는 바우처들 중에 허니문 스냅 1장 무료 바우처를 쓰기로 했어요.

 

결혼을 준비하면서 다이어트도 어느 정도 된 상태고 스튜디오 촬영은 했지만 제주도 같은 야외 촬영은 하지 않아 언제 또 이런 스냅 촬영을 해보나 싶었습니다.

 

발리 우붓은 정글로 가득하니 사진도 잘 나올 거 같고 기념사진도 남길 수 있으니 하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포토 바우처

스냅은 당일 예약은 안되고 최소 하루 전에는 예약을 해야 해요.
 
저희는 아침 시간으로 예약!!
 
그 시간에 맞춰 로비에서 작가님을 만나요.

 
리조트에서 포토 스팟인 곳들을 착착 가이드해 주시고 "여기서 서보세요" 하시고 직접 포즈도 가이드 해주세요.
 
20분 정도 여기저기 이동하며 사진 촬영을 해요.
 
더 카욘 정글 리조트는 포토 스팟이 참 많죠 울창한 정글을 배경으로 많은 사진을 찍었어요. 
 
스냅 촬영이 끝나면 또 시간을 약속하고 로비에서 다시 만나요. 정리하시는 시간이 필요하신 듯해요.
 

 

노트북으로 결과물들을 보여주시고 선택하게 해주세요.
 
한 장 프리만 할려고 했지만.... 20분 돌아다니면서 찍은 게 아쉽기도 하고.... 해서 저흰 총 4장을 선택했어요.
 
가격은 선택하는 장수에 따라 다 달랐어요. 저흰 장당 1.5만원~2만원 정도로 기억해요.
 
카톡 아이디를 추가해서 카톡으로 사진을 보내주셨습니다.
 
 

결과물은 두둥!! 다시 봐도 이쁘네요. 만족 만족 !! 

발리 스냅

 

의상은 우붓에 어울리는 초록초록한 시밀러룩으로 골랐습니다.

발리 스냅

 

발리 스냅

 
발리 현지 작가님이 찍어주시니 한국이랑은 또 다른 느낌의 사진을 가질 수 있어 좋았습니다.

발리 신혼여행을 준비할 때 시밀러룩을 준비하기 잘 했다 생각했습니다.

 

이상 우붓 더카욘정글리조트 스냅촬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